2022년 봄부터 매 시 나오던 유니클로u 드로우백이 2024년 리뉴얼되면서 과거버전의 마지막 가방입니다.
컬러는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. 베이지 블랙(먹색에 가까운),와인 (브라운에 가까운), 그레이로 출시되었습니다.
최초 발매가는 39900원이 였으나 드디어 현재 19900원까지 떨어졌습니다.
소재
[겉감] 폴리에스터56%·면44%
[안감] [본체] 폴리에스터100% [포켓 부분] 폴리에스터56%·면44%
지퍼가 많이 없는 것이 단점이라 가방 본연의 활용도는 약간 떨어진다고 생각이 될 수 있습니다. 올해 리뷰얼 된 제품은 가격은 이 제품보다 비싸지만 비교적 지퍼가 많기 때문에 데일리로 매일 드실거라면 24년 제품을 추천드립니다.
올해 리뉴얼된 버전이 활용도면에서는 더 좋으나, 가격이 너무 좋기 떄문에 온라인에서는 빠르게 품절중이고 가까운 매장에 들러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 유니클로는 매장보다 온라인이 빠르게 품절 되는 편입니다.
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캐주얼한 스트링백은 정말로 좋은 선택이 될 것 입니다.
추천 하는 이유
요즘 편하게 매기 쉬운 스트링 백이며 크로스로 매었을때 주렁주렁 끈이 네츄럴하게 보이는 편이라 바람막이나 셔츠, 편한 캐주얼룩에 아주 잘어울립니다. 또한 가방이 천-나일론 같은 가벼운 재질이기 떄문에 캐리어에 넣고 여행다니기도 너무 좋고 백팩에도 쉽게 들어갑니다. 검정색 색상이 회색과 비슷하게 색감이 이쁘게 나와서 가장 빨리 품절 중입니다.
캐주얼 O
활용도 O
가격 O